시부야사변 카드 꺼낸 '주술회전', '귀칼'·'체인소맨' 인기 이어갈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시부야사변 카드 꺼낸 '주술회전', '귀칼'·'체인소맨' 인기 이어갈까

iMBC 연예 2025-11-11 23:24:00 신고

'극장판 주술회전: 시부야사변 X 사멸회유'가 일본 애니메이션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까.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7일 일본에서 개봉한 '극장판 주술회전: 시부야사변 X 사멸회유'가 3일 간 누적 흥행 수입 6억 4,000만 엔(한화 약 60억 원), 관객 수 41만 명을 기록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특히 7주 연속 정상을 지켜온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의 기록을 끊고 새롭게 1위에 오른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동명의 추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폭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프레데터: 죽음의 땅'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며 흥행 저력을 입증했다.

'극장판 주술회전: 시부야사변 X 사멸회유'는 현대 최강 주술사 고죠 사토루를 봉인한 주술계 최대의 전투 '시부야사변', 그리고 사상 최악의 주술사 카모 노리토시가 꾸민 데스 게임 '사멸회유'로 이어지는 저주를 둘러싼 장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시부야사변’은 극장 환경에 맞춘 5.1ch 서라운드 사운드 믹싱과 함께 주요 장면들이 새롭게 편집되어, 이어지는 ‘사멸회유’에서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선행 상영되는 ‘사멸회유’는 같은 스승을 둔 옷코츠 유타와 이타도리 유지의 강렬한 전투와 첫 등장하는 젠인 나오야의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극장판 주술회전: 시부야사변 X 사멸회유'는 오는 12월 3일 국내 개봉한다.

한편 국내 극장가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독주가 계속되고 있다. 지난 8월 개봉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누적 관객수 560만 명을 동원하며 일본 영화 흥행 1위 기록을 다시 썼고, 9월 개봉한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 역시 최근 300만 관객을 넘어서며 화제를 모았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메가박스중앙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