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발달장애 아들 송민 근황 공개...엄마보다 훨씬 커진 덩치 '눈길' (+결혼, 남편, 이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윤아, 발달장애 아들 송민 근황 공개...엄마보다 훨씬 커진 덩치 '눈길' (+결혼, 남편, 이혼)

살구뉴스 2025-11-11 17:10:52 신고

3줄요약
유튜브 채널 'Oh!윤아' 유튜브 채널 'Oh!윤아'

배우 오윤아가 발달장애 아들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내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오윤아 아들 송민과 함께한 근황

유튜브 채널 'Oh!윤아' 유튜브 채널 'Oh!윤아'

지난 7일 오윤아는자신의 유튜브 채널 'Oh!윤아'를 통해 아들 송민이 다니는 밀알학교의 등산 프로그램에 참여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서 오윤아는 학부모로서 직접 등산 행사에 동참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오윤아는 "5월에 예정돼 있던 등산 행사가 비로 인해 연기됐는데,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아 아이들이 신나게 등산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설레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산길을 오르며 자연을 만끽한 그는 곳곳에서 사진을 찍고, 간식을 챙기며 학부모로서의 일상을 소탈하게 보여줬습니다. 

 

오윤아 "웃을 수 있어 행복" (+결혼, 남편)

유튜브 채널 'Oh!윤아' 유튜브 채널 'Oh!윤아'

영상 속 오윤아의 아들 민이는 친구들과 함께 힘차게 등산에 참여하며 밝은 미소를 지었습니다. 오윤아는 "운동하면 엔도르핀이 돌잖아"라며 아들을 응원했고, 민이는 "성공!"이라며 환하게 웃는 등 사랑스러운 모자(母子)의 케미가 고스란히 전해졌습니다. 

등산을 마친 후에는 자연물을 활용한 액자 만들기, 종이비행기 보물찾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졌습니다. 오윤아는 "오늘은 정말 즐거운 하루였다" "상품은 별로 못 받았지만, 아이들과 함께 운동하고 웃을 수 있어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본 시청자들은 "듬직하고 똘똘한 민이군", "민이 많이 컸다", "민이와함께 언제나 화이팅이다", "귀여운 민이, 좋은 엄마 둬서 좋겠네" 등의 반응을 댓글로남겼습니다. 

한편, 오윤아는 1세대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 데뷔 초부터 뛰어난 미모로 주목받았습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성공적으로 자리 잡으며 연예계 다방면에서 활약했습니다.

2007년 1월 결혼 후 같은 해 8월 아들을 출산했으며, 2015년 성격 차이로 이혼해 현재 아들의 양육권은 그가 맡고 있습니다. 

이혼 후 민이를 홀로 양육 중인 오윤아는 2018년 아들이 자폐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다며 발달장애를 처음으로 고백했습니다. 이후 각종 방송에서 아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해 많은 응원을 받았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