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11일 오는 ‘지스타 2025’ 전시 부스에서 자사의 미공개 뮤(MU) IP 신작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웹젠 제공
웹젠의 뮤 IP 신작 ‘PROJECT G(가제)’는 자회사 ‘웹젠레드스타’에서 개발 중인 핵앤슬래시 액션 MMORPG 게임이다. 오는 13일 ‘지스타2025’ 전시 시작과 함께 전시 부스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뮤 IP 신작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송출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공개된다. 또한, 전시 부스 내에 실제 게임 캐릭터가 사용하는 무기로 대형 조형물을 설치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이번 영상은 약 1분 분량의 시네마틱 티저 영상으로 IP 고유의 세계관을 온전히 계승해 마신 세크네움을 몸 속에 가두고 악마화 된 쿤둔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신작 ‘PROJECT G’는 대규모 내부 투자와 함께 서구권 공략을 목표로 개발 중이며, 후속 게임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이번 전시에서 ‘PROJECT G’ 외에도 전략 디펜스 게임 ‘게이트 오브 게이츠’를 최초 공개하고 게임 시연을 진행한다. 또 다른 자체 개발 신작 ‘테르비스’와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를 연계해 가족 단위 방문객 대상 이벤트 존도 운영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