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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에디션은 V60 크로스컨트리 최초의 한정판 모델로 최상위 울트라(Ultra) 트림을 기반으로 스웨덴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포레스트 레이크(Forest Lake)’ 컬러가 적용됐다. 여기에 구매 고객에게는 루프탑 자전거 캐리어 패키지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V60 크로스컨트리는 다양한 날씨와 주행환경에서도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높은 지상고와 견고하고 독특한 외관 디테일, 사륜구동(AWD)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국내에 판매되는 모델은 플래그십 모델과 동일한 첨단 안전 기술 및 한국 시장을 위해 티맵과 함께 개발한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다.
여기에 26년식부터 적용되는 차세대 사용자 경험, Volvo Car UX와 유튜브, OTT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엔터테인먼트를 지원하는 네이버 웨일(Whale) 브라우저까지 지원된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국내 수입차 시장의 다변화를 이끌고 있는 브랜드로써 가장 상징적인 모델이 이처럼 뜨거운 관심을 모은 것에 더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만이 제시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치를 다양한 방법으로 소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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