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을 감성이 짙어지는 11월, 트롯 무대 위에서 또 한 번의 별이 탄생한다.
오는 13일 MBC ON ‘트롯챔피언’ 생방송에서 11월의 월간 챔피언송이 공개된다.
마이진의 ‘사랑의 리콜’, 양지원의 ‘풀리네 (On a roll)’, 장민호의 ‘내 곁에 있어주’가 3파전을 이루며, 팬심 대결이 어느 때보다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특히 10월 챔피언에 이어 2연속 우승을 노리는 양지원과 새로운 도전자들의 맞대결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트롯챔피언’은 월간 챔피언 선정뿐 아니라, 다양한 신곡 무대와 트롯 프린세스들의 스페셜 스테이지로 더욱 풍성하게 꾸며진다.
먼저, 신곡으로 돌아온 박서진과 오유진이 무대를 장식한다. 박서진의 ‘당신이야기’는 감성 발라드 트롯으로, 한층 깊어진 그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곁을 지켜준 이에게 전하는 감사와 사랑을 담은 가사에 애절한 음색이 더해져, 올가을 대표 트롯송으로 주목받고 있다.
반면, 오유진의 신곡 ‘썸’은 연인 사이로 발전하기 직전의 설렘을 경쾌하게 풀어낸 유로팝 트롯. 빠른 비트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오유진의 성숙해진 무대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트롯계의 ‘프린세스 라인’ 김소연, 나영, 정서주가 무대 열기를 이어간다. 김소연은 강렬한 에너지의 ‘국가대표’, 나영은 레트로 감성을 살린 ‘버스(Dance Ver.)’, 정서주는 따뜻한 음색으로 그리움을 표현한 ‘손 편지 한 장’으로 색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팬ON스타: 내 인생의 OST’ 코너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용필의 스페셜 무대도 준비됐다. 김용필은 자신의 인생곡 ‘열애(원곡: 윤시내)’를 한 편의 영화처럼 풀어내며, 80년대 홍콩 영화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다. 김용필은 “익숙한 노래지만, 그 안에 담긴 또 다른 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방송에는 김소연, 김수찬, 김용필, 나영, 마이진, 박서진, 박성온, 성리, 설하윤, 양지원, 오유진, 정다경, 정서주, 진욱, 장민호, 황민우가 출연해 트롯 한판 승부를 벌인다.
한편, MBC ON ‘트롯챔피언’은 오는 13일(목) 오후 8시, 생방송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