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수 3억회를 돌파하며 넷플릭스 역대 가장 많이 본 영화에 등극했고, 대표 OST인 ‘골든(Golden)’은 미국 빌모드 메인 싱글 차트와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서 동시에 1위를 기록, 내년 그래미 상 수상까지 거론될 정도로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인기는 대단하다. 지금까지도 이 인기가 식지 않고, 현재진행형인 인기에 힘입어 2편 제작이 확정되었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연출을 맡았던 메기 강, 크리스 애팰한스 감독은 이전 한 인터뷰를 통해 "1편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세계관과 캐릭터 기원이 남아있다."며 후속 제작 의지를 밝혔던 만큼, 2편에서는 더 다양한 이야기가 그려질 것으로 기대되는 바. 허나, 애니메이션 특성상 제작 기간이 긴 점을 감안하여, 약 4년 뒤인 2029년 공개를 목표로 작업이 진행될 전망이다. 다만, 2029년 2편 공개까지 기다림이 길다고 느껴진다면, 올겨울 성수동에서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세계 속으로 먼저 들어가 보자. 이 열기는 현재진행형이니!
{ 케이팝 데몬 헌터스 공식 팝업 스토어 }
넷플릭스가 주최하는 공식 팝업이 서울에 상륙할 예정이다. '케데헌'의 주요 배경이 된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방콕, 도쿄, 타이페이 순으로 이어지는 이번 공식 팝업 순회는 전 세계 팬들에게 '케데헌'의 작품 세계를 더욱 깊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 오직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식 굿즈들도 준비될 예정이라고. 자세한 굿즈 정보는 11월 13일 공개되며, 팝업 스토어는 12월 4일 부터 28일까지 성수동에서 열린다.
{ 에잇세컨즈 X 케이팝 데몬 헌터스 팝업스토어 }
공개와 동시에 대부분 품절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기록한 에잇세컨즈와의 협업 컬렉션. 그 열기를 이어받아 2차 협업 컬렉션이 공개됨과 동시에 성수동에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에잇세컨즈 팝업에서는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의 콘서트장부터 캐릭터의 방에 이르기까지, 주요 공간을 생생하게 재현해 팬들이 작품 세계에 직접 들어온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1차 컬렉션 보다 한층 확장된 아이템도 눈여겨봐야 할 것.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의 패션 스타일을 재해석해 롱 코트, 쇼트 패딩, 가죽 데님과 스커트, 아가일 니트, 체크 셔츠 등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비롯해 한국적인 무드가 담긴 굿즈들도 새롭게 선보인다. 소장욕구를 자극하기 충분! 팝업스토어는 성수동 연무장길 35 스테이지 35에서, 11월 19일까지 진행된다.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