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모, 모델 주우재와 '선남선녀 투샷' 공개… 이혼 후에도 '본업 & 외적 활동' 활발한 근황 화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안현모, 모델 주우재와 '선남선녀 투샷' 공개… 이혼 후에도 '본업 & 외적 활동' 활발한 근황 화제

메디먼트뉴스 2025-11-10 11:29:50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방송인 안현모가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세련되고 트렌디한 매력을 과시했다. 이혼 후에도 통역, 강연, 방송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약 중인 안현모의 아름다운 근황에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안현모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름부터 쭉-늘린 장신느낌 주우재 님과 시간여행 주우제로 라플위클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현모는 데님 재킷과 스커트를 매치한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단정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주우재는 블랙 니트와 깔끔한 셔츠 차림으로 여유로운 미소와 함께 브이 포즈를 취하며, 두 사람은 마치 화보를 연상시키는 완벽한 **'선남선녀 투샷'**을 완성했다.

팬들은 "언니 너무 아름다우세요", "선남선녀", "스타일 좋아요", "늘 응원합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1983년생으로 올해 42세인 안현모는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국제회의통역 석사 출신으로, SBS에서 기자로 활동했던 이력을 바탕으로 현재 전문성과 품격을 갖춘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안현모는 2017년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와 결혼했으나 2023년 11월 파경을 맞았다. 이혼 이후에도 본업인 통역을 비롯해 방송, 강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