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중화권 팬들과의 깜짝 현장소통과 함께, 글로벌 걸그룹으로서의 새로운 ‘FOCUS’를 마련했다.
8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하츠투하츠가 최근 중국 광저우 하이쭈 완다 플라자에서 진행중인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 발매 기념 팝업에 방문, 깜짝 팬소통을 펼쳤다고 전했다.
이번 하츠투하츠의 팝업 팬소통은 지난달 20일부터 베이징, 상하이, 선전, 항저우, 광저우 등에서 펼쳐진 컴백 팝업 이벤트의 일환이다.
행사 간 하츠투하츠는 팝업 현장을 찾은 현지 팬들과의 직접 인사와 포토타임은 물론, 타이틀곡 ‘FOCUS’ 단체 챌린지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을 펼쳤다.
이는 멤버들을 보기 위해 현장을 찾은 중국 팬들이나 현지대중은 물론 글로벌 음악팬들의 이목을 새롭게 집중시키는 포인트가 되고 있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9일 SBS ‘인기가요’를 비롯한 음악방송 출연과 함께 15일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28일 ‘2025 MAMA AWARDS’(2025 마마 어워즈), 12월 13일 ‘2025 MUSIC BANK GLOBAL FESTIVAL IN JAPAN’(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 20일 ‘The 17th Melon Music Awards, MMA2025’(멜론뮤직어워드 2025) 등 각종 연말 무대행보에 나설 예정이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