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STN을 만나다. 류승우 기자┃컴투스가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유저들을 위해 베테랑과 라이징 스타가 맞붙는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메디카코리아’ 현장 직관 기회를 제공한다. 세대를 아우르는 야구 이벤트에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티켓 이벤트는 ‘컴프야’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컴투스, 야구 팬 위한 ‘직관 티켓’ 이벤트 진행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리코스포츠에이전시가 주최하는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메디카코리아’의 현장 관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컴투스프로야구2025’ 및 ‘컴투스프로야구V25’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식 커뮤니티에서 경기를 직접 보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10명을 선정해 내야 지정석 티켓 2매씩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11월 19일까지 가능하다.
세대가 맞붙는다… ‘더 제너레이션 매치’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메디카코리아’는 1900년대생 베테랑 선수들과 2000년대생 라이징 스타들이 세대를 대표해 맞대결을 펼치는 이벤트 경기다.
이번 매치에는 LG 트윈스 김현수·임찬규, 삼성 라이온즈 원태인·강민호, 두산 베어스 양의지·김택연, KIA 타이거즈 이의리 등 인기 선수들이 대거 출전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세대 간 자존심이 걸린 대결인 만큼 ‘세대 교체’와 ‘야구의 전통’이 맞서는 상징적인 무대가 될 전망이다.
‘더 제너레이션 매치’는 오는 11월 30일 오후 5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며, SBS 스포츠와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세대가 다른 선수들이 함께 만들어내는 이번 이벤트는 야구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이라며 “컴프야 유저들이 현장에서 직접 응원하며 선수들의 열정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프로야구2025’ 및 ‘컴투스프로야구V25’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invguest@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류승우 기자 invguest@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