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세계적 뮤지션 DJ 스네이크(DJ Snake)와의 깜짝 컬래버곡과 함께, 컴백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도를 새롭게 높였다.
7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트레이 키즈가 참여한 DJ 스네이크의 새 앨범 'Nomad'(노매드) 수록곡 'In The Dark'(인 더 다크)가 이날 공개됐다고 전했다.
'In The Dark'는 스트레이 키즈의 폭발적 에너지와 DJ 스네이크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이 시너지를 내는 곡이다.
지난해 프랑스 파리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행사'(Le Gala des Pièces Jaunes) 참여를 계기로 인연을 맺었던 두 아티스트의 감각적인 호흡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끈다.
또한 자신들만의 새로운 장르호흡을 예고한 SKZ IT TAPE(스키즈 잇 테이프) 'DO IT'(두 잇)에 앞선 새로운 글로벌 곡이라는 점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DJ 스네이크는 "K팝 신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협업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1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앨범 SKZ IT TAPE(스키즈 잇 테이프) 'DO IT'(두 잇)을 발표, 더블 타이틀곡 'Do It', '신선놀음'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