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엠빅(AM8IC), '루코이에'의 세계로 초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베일 벗은 엠빅(AM8IC), '루코이에'의 세계로 초대

iMBC 연예 2025-11-07 01:02:00 신고

5인조 신인 보이그룹 엠빅(AM8IC)이 베일을 벗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엠빅(사호, 밍카이, 청이, 루, 첸)은 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 '루코이에(LUKOI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티저 촬영 비하인드와 함께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악동 같은 에너지,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엠빅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풍성한 장르를 느낄 수 있는 앨범의 하이라이트가 일부 공개되며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링크 업(Link Up)'은 다섯 소년들의 운명적인 첫 연결을 담아낸 곡으로, 보사노바 기타 리프와 UK 개러지 리듬의 속도감, 팝적인 드럼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첫 만남의 설렘을 폭발시킨다. 엠빅의 본격적인 여정을 알리는 곡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여기에 블록버스터 영화 오프닝처럼 다크 판타지의 시작을 알리는 '파라코즘(Paracosm) (Intro)', 출구 없는 미로와 혼돈 속에서 소년들의 의지를 담아낸 '에셔(Escher)', 두려움조차 웃음으로 바꿔버리는 자신감과 유쾌한 텐션이 넘치는 '버진(Buzzin')', 허상의 덫에 갇힌 자들의 절망을 담은 '루코이에(LUKOIE)', 혼돈 속에서도 서로를 붙잡고 발걸음을 내디딘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린 '블랙 문(Black Moon)'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또한 엠빅은 지난 6일까지 두 가지 버전의 단체, 유닛, 개인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상반된 비주얼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하며 패기 넘치는 팀 컬러와 신인다운 에너지로 데뷔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첫 번째 EP '루코이에'는 다크 판타지돌 엠빅의 첫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앨범명과 동명인 '루코이에'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다. 거미 형상의 꿈의 신 '루코이에'가 창조한 거짓된 꿈의 세계에서 다섯 소년이 연결되고 진실된 세상을 향해 여정을 시작한다는 서사가 앨범에도 그대로 반영됐다.

한편 엠빅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루코이에'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나선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토브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