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정혜임 인스타그램
'환승연애' 시즌1 출연자 정혜임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지난 3일 정혜임은 자신의 SNS에 "저 결혼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어 "꽃반지를 만들어주던 민준이는 나한테 진짜 반지를 끼워줬다. 민준이 생일만큼은 누구보다 더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싶었는데 또 내가 더 많이 행복해져 버렸네"라며 연인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더불어 "생일에도 내가 더 행복하면 어쩌냐는 말에 내가 행복한게 자신의 행복이라고 말해주는 사람! 나한테 결혼은 먼 이야기 같았는데 민준이는 늘 순수한 마음들로 날 놀라게 한다!"라며 "맨바닥에 앉아있으면 옷 접어 바닥에 깔아주는 다정하고 세심한 민준이"라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사진= 정혜임 인스타그램
끝으로 그는 "민준이한테 받는 이 큰 사랑을 평생 곁에서 돌려주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정혜임은 지난 10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헤이무'를 통해 5살 연하 남자친구와의 첫 만남 일화를 전했다. 그는 "내가 플리마켓을 열었었다. 보통 플리마켓이 여자분들이 많이 오는데 갑자기 건장한 청년이 와서 선물을 주고 갔다. 손목 파스, 디저트, 책 한 권과 편지를 줬다. 그 편지 내용이 다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정중했다. 글씨체까지 정갈했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정혜임은 지난 2021년 방영된 티빙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에 메기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지난 1월 스핀오프 예능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에 출연해 근황을 알렸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