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자사와 에이블게임즈가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방치형 RPG ‘메이플 키우기’(MapleStory : Idle RPG)를 6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메이플 키우기’는 ‘메이플스토리’ IP 기반 신작 모바일 게임으로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수직 성장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다.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메이플스토리’ IP 팬에게는 친숙한 캐릭터와 세계관에 기반한 새로운 장르의 재미를, 방치형 게임 유저에게는 자동 성장 요소에 ‘메이플스토리’의 고유한 시스템을 더한 색다른 매력과 만족감을 선사한다.
▲사진 출처=넥슨
넥슨은 ‘메이플 키우기’의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10일 연속 로그인 시 ‘무기소환권’ 2,400개 및 ‘동료소환권’ 1,200개를 지급하는 ‘10일 출석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2주간 일별 미션 달성 시 ‘무기소환권’, ‘동료소환권’, ‘미라클 큐브’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14일 특별미션’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정해진 시간과 횟수만큼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앞서 방치형 RPG 개발력을 인정받은 에이블게임즈와 ‘메이플 키우기’ 공동 개발 소식을 알리고,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싱가포르, 호주 등 4개 국가에서 공개형 테스트(Public PlayTest)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테스트 기간 높은 재접속률과 긍정적인 유저 평가를 얻으며 현지 유저의 기대감을 입증한 ‘메이플 키우기’는 지난 10월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실시하고 11월 6일 글로벌 정식 출시를 단행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