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모름 1,000만 원 규모 글로벌 성우 오디션 ‘레모네이션’ 개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프로젝트모름 1,000만 원 규모 글로벌 성우 오디션 ‘레모네이션’ 개최

경향게임스 2025-11-06 10:21:07 신고

프로젝트모름 주식회사가 개발 중인 하이브리드 장르 신작 ‘론 셰프’(Lone Chef)가 글로벌 음악 IP 거래 플랫폼 레몬사운드와 손잡고, 총 상금 1,000만 원 규모의 성우 오디션 ‘레모네이션(LEMONATION)’을 개최한다.

▲사진 출처=프로젝트모름 ▲사진 출처=프로젝트모름

프로젝트모름은 2019년에 설립된 독립 게임 개발 스튜디오다. 대표작 ‘셔터냥’은 3회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프로젝트모름의 차기작 ‘론 셰프’는 사냥, 탐험, 요리를 결합한 신개념 장르 ‘Cooktroidvania’(쿡트로이드바니아)를 내세운다. 유저들은 광활한 세계를 모험하며 동료들과 산해진미를 경험하고, 세상의 비밀을 밝혀나간다. 픽셀 아트의 정교한 표현, 깊이 있는 스토리, 치밀한 시스템 설계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올해 하반기 스팀과 닌텐도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프로젝트모름은 “모름에서 오는 즐거움”이라는 모토 아래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즐거움을 게임으로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레모네이션’을 통해 프로젝트모름은 전국의 성우들에게 ‘론 셰프’의 더빙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며, 팬들에게는 원하는 성우에게 투표함으로써 게임 개발 과정에 참여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성우 투표는 레몬사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레몬사운드에는 최근 ‘마인크래프트 던전’, ‘WoW(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의 제작에 참여한 세계적 게임 음악 작곡가 ‘그랜트 커크호프’가 합류했다. 또한 해외 게임 타이틀 ‘Isekai Guild’, ‘Endless Night: The Darkness Within’ 등에서 ‘레모네이션’ 소싱을 다수 진행하며 글로벌 플랫폼 입지를 강화했다.

‘론 셰프 X 레몬사운드’ 성우 오디션 ‘레모네이션'은 오는 11월 10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레몬사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콘테스트는 게임 성우 작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고 게임사에 다양한 캐스팅 옵션을 제공하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문 성우가 아니더라도 게임에 대한 애정과 창의적인 목소리를 가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