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가입 기여자 수 1위라더니…’환승연애’ 화제성까지 잡았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유료 가입 기여자 수 1위라더니…’환승연애’ 화제성까지 잡았다

TV리포트 2025-11-06 07:07:34 신고

[TV리포트=송시현 기자]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가 긴장감 넘치는 청춘들의 관계 변화를 담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9화에서는 남자 입주자들의 선택으로 시작된 ‘키워드 데이트’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갈등이 폭발했다. 이번 주 동안 5주 연속 주간 유료 가입 기여자 수 1위와 TV-OTT 통합 화제성 1위를 기록한 이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조합과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9화에서는 pH-1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단체 토킹룸’ 후 입주자들의 감정선이 급격히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서로의 이성과 X에 대한 갈등이 고조되면서 긴장감이 극대화되었다. 남자 입주자들은 단체 토킹룸을 통해 호감 가는 이성의 진짜 속마음을 듣고 더욱 적극적인 태세로 변모하였다. 이들은 이별의 의미에 대해 서로 다른 입장을 보이며 대화를 이어갔고, 관계 정리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재회와 새로운 만남 사이에서 갈등을 겪었으며, 이로 인해 이들은 밤잠을 설쳐야 했다. 한편, 재회에 의지를 보이지 않았던 누군가는 다른 이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X를 보며 알 수 없는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기도 했다. 반면, 다른 참여자는 “잃을 각오를 하고 얻을 각오도 하고 왔다”며 새로운 사람과 가까워지는 X를 바라보며 자신의 선택을 받아들이는 모습도 보였다.

환승 하우스의 분위기는 점차 무겁게 내려앉았고, 일부 입주자들은 비밀스럽게 쪽지를 주고받으며 데이트를 이어갔다. 사이먼 도미닉은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입주자를 보며 ‘눈에서 꿀이 떨어지는 것 같다’고 에너지를 북돋았다. 이후 남자 입주자들이 선택한 ‘키워드 데이트’가 성사되면서 분위기가 반전되었다. 단체 토킹룸의 대화를 토대로 선택한 5개의 키워드 중 하나를 선택하면 맞는 상대와 데이트를 할 수 있게 되어, 이들은 각자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관계 변화를 촉발시키는 데 집중했다.

한편, ‘키워드 데이트’ 날이 밝으면서 다양한 조합과 새로운 데이트가 시작되어 도파민 지수를 한껏 높였다. 입주자들은 보다 적극적으로 상대에게 마음을 표현하며 환승 하우스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pH-1은 “이번 데이트가 엄청 중요할 것 같다”며, 입주자 간의 관계 변화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대시켰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의 10화는 오는 12일(수) 저녁 8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8일(토) 저녁 8시부터는 이용진, 유라와 함께 <환승연애4> 의 1화부터 8화까지 하이라이트를 함께 보는 생중계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송시현 기자 songsh@tvreport.co.kr / 사진 = 티빙(TVING)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