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슬의생2' 비하인드 공개 "김대명, 시즌1-2 연결 장면서 세월 정통으로 맞아 재촬영" 폭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조정석, '슬의생2' 비하인드 공개 "김대명, 시즌1-2 연결 장면서 세월 정통으로 맞아 재촬영" 폭소

메디먼트뉴스 2025-11-05 18:13:45 신고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배우 조정석이 인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시즌1과 시즌2 연결 장면에서 배우 김대명의 체중 변화 때문에 재촬영을 진행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4일 유튜브 채널 '청계산댕이레코즈'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에 출연한 지창욱과 도경수가 게스트로 출연한 먹방 토크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도경수가 "체중 조절을 하려고 노력했는데, 후시(더빙)하면서 보니까 같은 장면인데 여기에선 홀쭉하고 다른 컷에서는 갑자기 얼굴 살이 있더라"고 고충을 털어놓았다.

이에 조정석은 자신이 출연했던 '슬기로운 의사생활2'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꺼내며 공감했다. 그는 "시즌1이 끝나고 시즌2 시작이 마지막 장면의 연결인데, 김대명 씨가 세월을 정통으로 맞아서 재촬영을 했다더라"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도경수의 악역 연기에 대해 지창욱은 "정말 기대 많이 했다"며 "경수만 표현할 수 있는 그 매력이 있는데 그걸 너무 잘 표현했고 볼 때마다 캐릭터가 재밌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창욱은 '조각도시' 촬영장 분위기를 묻는 질문에 "아무래도 다 액션이라 난이도가 높았다"고 밝히며, 배우 양동근과 5일간 촬영했던 고난도 액션신을 언급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조각도시'는 평범한 삶을 살던 태중(지창욱 분)이 억울하게 범죄에 휘말리고, 모든 것이 요한(도경수 분)에 의해 계획되었음을 알게 되면서 복수를 실행하는 액션 드라마다. 지난 5일 1~4회가 공개되었으며, 이후 매주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하여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