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윤혜진, 쇼핑몰 배송 논란에 고개 숙였다…”드릴말씀 없다”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엄태웅♥’ 윤혜진, 쇼핑몰 배송 논란에 고개 숙였다…”드릴말씀 없다” [RE:스타]

TV리포트 2025-11-05 01:40:02 신고

[TV리포트=배효진 기자] 배우 엄태웅의 아내이자 발레리나 출신 사업가 윤혜진이 자신이 운영 중인 쇼핑몰의 배송 지연 사태에 대해 직접 사과했다.

지난 4일 윤혜진은 개인 계정에 “업체에서 이런 연락이 왔다. 정말 드릴 말씀이 없다”라는 글과 함께 메시지 캡처 이미지를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윤혜진의 쇼핑몰이 판매 중인 가방의 납품 업체 대표와 나눈 대화 내용이 담겨 있었다.

업체 대표는 “25개 물량은 먼저 들어오고 잔량은 7일에 받기로 되어 있었는데 오늘 갑자기 미싱사 한 분이 입원하셨다”며 “모든 방법을 동원해보았지만 어쩔 수 없게 되어 너무 죄송하다. 나머지 입고를 1주일만 미룰 수 있을지 양해를 구한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에 윤혜진은 “일주일이면 너무 길다. 제가 뭐라 드릴 말씀이 없다. 이미 한 차례 지연된 상황이라 고객님들께 너무 죄송하다. 돈의 문제가 아니라 기다려주신 분들의 마음이 걸린다”고 답하며 난감한 심경을 드러냈다.

그는 이어 “공지 꼭 확인 부탁드린다. 배송이 늦어져 취소를 원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바로 처리하겠다”고 덧붙였다.

윤혜진은 자신의 공식 쇼핑몰 계정을 통해서도 “방금 업체에서 연락을 받았다. 미싱사 선생님이 입원하셨다더라. 저 역시 더 이상 무슨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다. 너무 죄송한 마음뿐”이라며 거듭 사과했다.

또한 “기다려주신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린다”며 “지연으로 불편을 겪으신 분들 중 원하시는 분들께는 전액 환불을 도와드리겠다. 이번 일을 계기로 내부 관리 시스템을 더 꼼꼼히 점검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윤혜진은 지난 2013년 배우 엄태웅과 결혼해 슬하에 딸 지온 양을 두고 있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윤혜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