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동생 '똘랑이'를 찾아 나서는 '똘똘이'의 용감하고 신나는 모험을 그린 영화 '극장판 똘똘이: 아기공룡의 비밀'이 이번주 개봉을 앞둔 가운데, 개봉 1주차 ‘똘똘이’ 무대인사 진행을 확정해 패밀리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개봉 1주차 ‘똘똘이’ 무대인사는 11월 8일(토)에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청량리에서, 11월 9일(일)에는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월드타워에서 진행된다. 이번 작품의 주인공 ‘똘똘이’와 함께하는 퀴즈 타임과 특별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패밀리 관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최초 시사회 당시 진행된 무대인사가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화제가 된 바 있어 팬들의 호응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공식 SNS를 통해 ‘똘똘이’ 장난감을 증정하는 무대인사 인증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개봉 1주차 무대인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최초 시사회를 통해 '극장판 똘똘이: 아기공룡의 비밀'을 관람한 패밀리 관객들의 호평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 귀엽고 감동적인 스토리에 아이들도, 엄마도 아빠도 함께 웃고 울게 된다"(인스타그램 ssu***), " 아이의 시선 맞게 가족을 아끼는 마음을 배울 수 있었던 따뜻한 내용"(인스타그램 sso***), " 가족과 동생을 아끼는 따뜻한 마음이 담긴 영화라 끝까지 몰입해서 봄"(인스타그램 ssa***), "동생의 소중함을 자연스럽게 느끼게 해준 감동적인 영화"(인스타그램 on_***) 등 영화를 보며 자연스럽게 가족의 소중함을 깨우칠 수 있는 가슴 따뜻한 메시지에 극찬을 보내고 있어 올겨울 패밀리 관객들의 필람 무비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개봉 1주차 무대인사 진행을 확정 짓고 패밀리 관객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극장판 똘똘이: 아기공룡의 비밀'은 오는 11월 7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시네마, (주)크레이지버드 스튜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