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3개월’ 괴물 신인… 코르티스, 日 도쿄돔 무대 장악 ‘눈도장’ 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데뷔 3개월’ 괴물 신인… 코르티스, 日 도쿄돔 무대 장악 ‘눈도장’ 꽝

TV리포트 2025-11-05 00:43:49 신고

[TV리포트=김진수 기자] ‘올해 최고의 신인’ 코르티스(CORTIS)가 도쿄돔에서 일본 첫 공연을 펼쳤다.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는 지난 3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MUSIC EXPO LIVE 2025’ 무대에 섰다. 이들은 데뷔 사흘 만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등 K-팝 대표 그룹과 현지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이번 공연에 초청받아 큰 화제를 모았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What You Want’를 비롯해 ‘FaSHioN’, ‘GO!’, ‘JoyRide’ 등 네 곡을 연달아 불렀다.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객석 곳곳에서는 응원법과 커다란 환호가 흘러나와 이들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다섯 멤버는 본무대와 돌출무대를 자유롭게 오가며 큰 공연장일수록 더욱 빛나는 존재감을 자랑했다. 신인답지 않은 유려한 무대 매너는 현지 관객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코르티스는 국내에서 데뷔 앨범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미국과 일본에서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지난 3일 일본 대표 음악방송 ‘CDTV 라이브! 라이브!’에서 ‘FaSHioN’을 선보였으며 오는 7일에는 니혼TV ‘버즈 리듬02’에 출연할 예정이다. 일본 미디어의 취재 열기도 뜨겁다. 후지TV TWO는 이들의 현지 방문 기간에 맞춰 지난 9월 8일 한국에서 개최된 ‘CORTIS The 1st EP [COLOR OUTSIDE THE LINES] RELEASE PARTY’ 비하인드 취재 영상을 특별 편성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J-WAVE를 비롯한 여러 FM 라디오 채널에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8일 자)에 따르면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의 데뷔 음반 ‘COLOR OUTSIDE THE LINES’는 ‘월드 앨범’ 3위로 8주 연속 차트인하며, 미국 내 실물 음반 판매량을 집계하는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에서 각각 40위, 31위에 자리해 ‘롱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김진수 기자 kjs@tvreport.co.kr / 사진 = 빅히트 뮤직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