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자숙 중…소유진, 가족과 제주 힐링 “날씨 너무 좋아”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백종원 자숙 중…소유진, 가족과 제주 힐링 “날씨 너무 좋아” [RE:스타]

TV리포트 2025-11-05 00:36:42 신고

[TV리포트=배효진 기자] 배우 소유진이 친정 식구들과 함께한 제주 여행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5일 소유진은 개인 계정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 제주의 가을을 듬뿍 느끼고 온 참 좋았던 여행. 기록으로 남겨본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친정 어머니와 남매 그리고 세 자녀와 함께 제주의 다양한 명소를 둘러보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맑은 하늘 아래 가족들과 웃음을 나누는 그의 표정에는 오랜만의 힐링이 묻어났다.

이번 여행지 중 특히 눈길을 끈 곳은 숙소였다. 소유진이 머문 곳은 남편 백종원이 운영하는 ‘더본 제주’ 호텔로 알려졌다. 그는 지인들에게 “날씨가 너무 좋아서 잊지 못할 여행이 됐다”고 전하며 제주 가을의 여유로움을 만끽한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백종원은 올해 초 식품위생법, 원산지표기법, 농지법 위반 등 여러 의혹이 제기되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후 그는 “뼈를 깎는 각오로 조직을 쇄신하고 내부와의 소통을 강화하겠다”며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6개월간 자숙의 시간을 보낸 백종원은 오는 17일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남극의 셰프’를 통해 시청자 앞에 복귀할 예정이다.

지난 2013년 결혼한 소유진과 백종원은 15세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세 자녀를 두고 있다. 결혼 12년 차 부부인 두 사람은 각자의 자리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며 방송가의 대표적인 잉꼬부부로 꼽혀왔다.

최근 소유진은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 출연해 부부 관계와 가족의 의미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소유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