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브랜드 리즈다(LIZDA)가 세계 미모 2위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다샤 타란'과 국내외 인플루언서, 주요 관계자들을 초청해 진행한 신제품 론칭 파티를 성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한 브랜드 리뉴얼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삼성동 아이파크타워에 위치한 본사에서 VIP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행사장에는 제품 체험존이 운영되어 신제품을 비롯한 리즈다의 전 라인업을 자유롭게 테스트하며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리즈다는 ▲글로우 PDRN 세럼 프라이머 ▲제로 핏 캡슐 세럼 블러셔 ▲아우라 세럼 하이라이터 등 출시 예정 신제품을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또한 최근 화제를 모은 뷰티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선덕 메이크업 원장의 시연이 함께 진행돼 참석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선덕 원장은 신제품의 활용법과 뷰티 노하우를 소개하며 실제 메이크업 과정에서 구현되는 제품의 효과를 시연했다.
이와 함께 포토존과 이벤트존도 운영돼 인플루언서들은 다채로운 참여형 콘텐츠를 즐겼으며, 이를 통해 참여자들은 자연스럽게 브랜드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리즈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론칭 행사는 리즈다가 추구하는 가치를 오롯이 담아낸 자리였다"며, "앞으로 많은 고객들이 리즈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출시 예정인 글로우 PDRN 세럼 프라이머는 연어에서 추출한 PDRN 10,000ppm을 비롯해 판테놀, 하이드롤라이즈드와 펩타이드 4종, 아데노신 등을 포함한 83%의 보습 성분을 함유한 세럼 베이스 제품으로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다. 신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리즈다 인스타그램과 에이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시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