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히 사람 피 말려”…14년간 가출 반복하더니 ‘묵묵부답’ (‘결혼지옥’)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조용히 사람 피 말려”…14년간 가출 반복하더니 ‘묵묵부답’ (‘결혼지옥’)

TV리포트 2025-11-03 05:25:47 신고

[TV리포트=김진수 기자] 11월 3일(월)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는 신혼부터 14년간 습관적으로 집을 나간 남편과 그런 남편을 원망하며 지쳐버린 아내의 이야기가 전해진다. 아내는 남편이 왜 자꾸 집을 나가는지 모른다며 답답함을 호소하지만 남편은 침묵으로 일관하며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다.

관찰영상 속 남편은 아이들이 등교 준비로 분주한 가운데서도 한 자리에 가만히 앉아 말 한마디 하지 않는다. 아내가 질문을 던져도 오로지 침묵으로 응답해 주목을 받는다. 아내는 “이런 회피는 처음 봤다. 남편과 제대로 된 대화를 해본 적이 없다”라며 “조용히 사람을 피 말리게 만든다”고 토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아내는 촬영 중 남편과 연락이 닿지 않자 늦은 밤 그를 찾아 나섰고, 이 과정에서 “연기 부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남편은 14년 만에 처음으로 가출의 이유를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너무 힘들다. 계속 쌓이다 보면 폭발하게 된다”라며 진솔한 심정을 전한다.

남편이 자꾸만 집을 나가는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이야기들이 오간 연기 부부의 이야기는 11월 3일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진수 기자 kjs@tvreport.co.kr / 사진 =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 지옥’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