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 “과거 봉준호 감독 ‘살인의 추억’ 제안 거절…’기생충’으로 재회” (‘전참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장혜진 “과거 봉준호 감독 ‘살인의 추억’ 제안 거절…’기생충’으로 재회” (‘전참시’)

TV리포트 2025-11-01 00:12:25 신고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장혜진이 ‘살인의 추억’ 봉준호 감독의 출연 제안을 거절한 사연을 고백한다. 

1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관찰 예능에 첫 출연한 배우 장혜진의 흥 폭발 모멘트가 담긴다.

오늘 방송에서는 배우 장혜진과 봉준호 감독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된다. 장혜진은 과거 봉준호 감독의 영화 ‘살인의 추억’을 거절했던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당시 봉준호 감독은 장혜진의 한예종 졸업 사진을 보고 연락처를 수소문했지만 단박에 제안을 거절당했다는데. 결국, 영화 ‘기생충’으로 재회한 두 사람의 사연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장혜진은 영화 ‘우리들’, ‘우리집’의 윤가은 감독을 평생의 은인이라고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그녀는 ”영화 ‘우리들’을 마지막으로 연기를 그만두려 했는데, 그 작품을 계기로 영화 ‘기생충’ 출연 제의가 와 배우 생활을 이어갈 수 있었다”라며 윤 감독에게 고마움을 표한다. 또한 윤가은 감독과 6년 만에 호흡을 맞춘 이번 영화 ‘세계의 주인’에는 장혜진의 둘째 아들까지 특별 출연했다고.

이어 영화 ‘세계의 주인’의 시사회 현장도 공개된다. 이번 시사회에는 배우 김혜수, 류준열, 임순례 감독 등 영화계의 수많은 스타가 자리를 빛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장혜진과 드라마로 인연을 맺은 배우 김혜수가 남다른 응원을 전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장혜진이 출연하는 ‘전참시’는 오늘(1일) 기존보다 10분 앞당겨진 밤 11시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