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강자' 박지현, 이 악물고 질주...가을 운동회 최종 우승 팀-MVP는 누구('나 혼자 산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흥 강자' 박지현, 이 악물고 질주...가을 운동회 최종 우승 팀-MVP는 누구('나 혼자 산다')

뉴스컬처 2025-10-31 18:28:01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나 혼자 산다’가 가을비 속 불꽃 튀는 승부전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오늘(31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 2탄이 공개된다.

사진=나 혼자 산다
사진=나 혼자 산다

지난주 ‘줄다리기’와 ‘밀가루 옮기기’ 대결로 1대 1 팽팽한 균형을 이룬 '무 팀’과 ‘구 팀’은 이번 주, 비장한 각오로 단체전 승부에 나선다.

공개된 스틸에는 장대비 속 수중 배구에 몰입한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이 담겼다. 빗줄기에 쫄딱 젖은 채 거대한 공을 힘껏 밀어 올리며 “누가 죽어야 끝나는 게임이잖아!”라고 외치는 박나래의 절규가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전한다. 물웅덩이와 거센 바람을 뚫고 이어지는 ‘죽음의 랠리’는 폭발적인 승부욕을 예고한다.

이어 운동회의 하이라이트 ‘이어달리기’가 펼쳐진다. ‘100m 달리기’에서 눈부신 스피드를 자랑한 ‘러닝84’ 기안84, ‘사루쿤(원숭이+코쿤)’ 코드쿤스트, ‘아이언맨’ 민호, ‘신흥 강자’ 박지현, ‘여성부 최강자’ 옥자연이 대표 주자로 출격한다. 특히 박지현은 이를 악물고 이어달리기에 나서 눈길을 끈다. 

그런가하면 앞선 개인전에서 민호에게 패했던 기안84가 마지막 주자로 다시 맞붙으며 자존심 회복전을 벌인다. 두 사람의 리턴 매치가 승패의 향방을 가를 ‘핵심 변수’로 떠오를 전망이다.

운동회는 최종 우승 팀 발표와 무지개 회원들이 직접 선정한 ‘오늘의 MVP’ 공개로 마무리된다.

비와 바람도 막지 못한 무지개 회원들의 열정과 웃음은 31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