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은 30일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트로트 부문 인기상을 수상했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는 2006년을 첫 시작으로 2025년에 20주년을 맞이한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행사이자 아시아 최대의 모델 축제로, 한류스타를 비롯해 아시아 최고의 톱모델뿐만 아니라 배우-가수, 패션-뷰티 다양한 분야의 아시아 최고 아티스트들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시상식이다.
이날 신성은 대한민국 트로트계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트로트 부문 인기상을 거머쥐었다. 지난 7월 2025 대한민국 한류 연예 대상 ‘대중가요 스타상’에 이어 올해만 두 번째 트로피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와 함께 신성은 조항조의 ‘정녕’을 축하 공연으로 펼쳐, 시상식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시상식의 레드카펫에 오르며 훤칠한 비주얼을 자랑한 데 이어, 감격의 ‘수상 인증샷’을 공개한 신성은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넘치는 사랑을 주시는 팬분들과 대중분들에게 너무나 감사하고 감격스러운 마음”이라며, “전 세계적 K팝 열풍에 이어, ‘K-트로트’ 열풍을 불러오는 날까지 열심히 임하겠다. 과분한 사랑에 늘 보답하는 가수가 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성은 신곡 ‘얼큰한 당신’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디엔씨 이엔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