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키, 장대비에도 열정 과다…박나래 “누가 죽어야 끝나” (‘나혼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현무→키, 장대비에도 열정 과다…박나래 “누가 죽어야 끝나” (‘나혼산’)

TV리포트 2025-10-31 01:45:44 신고

[TV리포트=김진수 기자]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키의 비에 쫄딱 젖은 채 펼치는 ‘이꽉물’ 수중 배구의 모습이 공개된다.

31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의 대미를 장식할 단체전 대결이 펼쳐진다. 지난주 ‘줄다리기’와 ‘밀가루 옮기기’에서 무팀과 구팀은 1대 1 스코어로 승부가 원점이 된 상황이다.

방송에는 장대비와 거센 바람 속에서 쏟아지는 빗속에서 ‘수중 배구’를 하는 두 팀의 모습이 공개된다. 비에 쫄딱 젖은 회원들이 거대한 공을 상대편에 넘기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모습은 치열한 승부욕을 느끼게 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의 최종 우승 팀과 무지개 회원들이 직접 뽑은 ‘오늘의 MVP’도 발표될 예정이다. 기안84, 코쿤, 민호, 옥자연, 박지현 등이 참여하는 운동회의 하이라이트는 ‘이어달리기’다. 엎치락뒤치락하며 예측 불가의 상황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기안84는 ‘100m 달리기’에서 패배한 후 민호와 마지막 주자로 다시 한 번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자존심 회복에 나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무지개 회원들의 끓어오르는 승부욕은 31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양한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BC의 장수 프로그램이다.

김진수 기자 kjs@tvreport.co.kr /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