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ORIGIN’, 출시 후 첫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정복의 탑’ 선보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웹젠 ‘R2 ORIGIN’, 출시 후 첫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정복의 탑’ 선보여

경향게임스 2025-10-30 14:02:46 신고

웹젠의 신작 MMORPG ‘R2 ORIGIN’이 출시 후 콘텐츠를 확대하는 첫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 출처=웹젠 ▲사진 출처=웹젠

‘R2 ORIGIN’은 30일 신규 콘텐츠 ‘정복의 탑’을 선보인다. ‘정복의 탑’은 시간 내 각 층의 몬스터를 처치하는 첨탑 콘텐츠다. 상시 콘텐츠인 ‘극복의 탑’과 달리 2주간 기간제로 진행되며 하루 3회 도전할 수 있다. 도달한 층수에 따라 영웅 등급의 각인석을 비롯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기간 중 최종 랭킹 상위권 달성 시에는 전설 등급의 각인석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정복의 탑’과 함께 기존 필드 던전도 확대한다. 우선 ‘이계 던전 도적단의 소굴’이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이계 던전 도적단의 소굴’은 일반 필드 던전 ‘도적단의 소굴’보다 높은 난이도와 보상을 제공하는 던전으로 45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입장할 수 있다. 기존 2층까지 존재하던 ‘메테오스의 탑’에도 새로운 층과 신규 보스 ‘흑룡탑 수호자’가 추가되며, 각 던전에서는 신규 영웅 등급의 귀걸이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나이트 클래스가 착용할 수 있는 신규 변신 ‘발키리’도 시즌으로 선보인다.

‘R2 ORIGIN’은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메테오스 정복자의 운명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6일까지 서버당 1회에 한해 출석부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출석일에 따라 희귀 등급의 모험 변신 소환권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13일까지 지급한다.

웹젠의 MMORPG ‘R2 ORIGIN’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브랜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