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는 무한한 전략 초진화 카드 게임 ‘Shadowverse: Worlds Beyond(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에서 신규 카드팩 ‘창공의 육룡 / Skybound Dragons’을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출처=사이게임즈
신규 카드팩 ‘창공의 육룡’에는 ‘육룡’을 비롯해 인기 게임 ‘그랑블루 판타지’의 대표 캐릭터인 ‘벨리알’, ‘벨제붑’이 등장해 새로운 전장을 선보인다. 또한 육룡(CPU)과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그랑블루 판타지 콜라보 던전’이 오픈돼 팬들의 즐길 거리를 한층 확대한다.
▲사진 출처=사이게임즈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말 점검 전까지 3일간 매일 추가되는 미션을 모두 깨면 ‘창공의 육룡’ 카드팩 티켓을 총 10장 얻을 수 있으며, 새로 추가된 7종류 덱 중 원하는 덱을 선택해 받을 수 있는 덱 선물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로그인한 날부터 7일간 접속 시 매일 ‘그랑블루 판타지’ 콜라보 아이템과 ‘창공의 육룡’ 카드팩 티켓이 제공된다.
크리스탈 구매 특전 이벤트를 비롯해 ‘육룡 티켓 포함 크리스탈 세트’, ‘배틀 패스’, ‘구매 특전 포함 카드팩 세트’ 등 신규 상품도 함께 판매된다.
각 이벤트 및 상품의 자세한 내용은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