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최근 빈티지 샤넬 언더웨어 착장으로 화제를 모은 제니의 무대 의상을 더욱 빛나게 만든 건 무심하게 ‘툭’ 걸친 오버사이즈 가죽 자켓! 로고와 플라워 장식을 더한 빈티지 화이트 언더웨어에 넉넉한 사이즈의 데님 팬츠를 입고, 투박한 가죽 자켓을 걸쳐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일상적인 무드의 아이템들을 조합해 존재감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한 모습은 이번 달 최고로 화제를 모은 룩에 등극했다.
이시안
투박하고 매니시한 느낌이 강한 오버사이즈 가죽 자켓을 보다 부드럽고 우아한 분위기로 연출한 이시안. 부드러운 올리브 컬러의 니트 가디건에 레이스가 장식된 실크 슬립을 매치하고 자그마한 화이트 백을 들어 색다른 분위기를 전하는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이처럼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우아한 룩까지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는 가죽 자켓은 올가을 필수품!
차정원
이번 시즌 키 트렌드로 사랑받는 스웨이드 소재의 가죽 자켓을 선택한 차정원은 여유로운 실루엣의 화이트 데님 팬츠와 그레이 탑을 매치해 누구나 쉽게 참고할 수 있는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짙은 브라운 컬러의 스웨이드 가죽 자켓과 화이트 데님 팬츠의 조합이 기대 이상으로 모던하면서도 신선하다. 얇은 가죽 벨트와 선글라스를 더해 완성도를 높여볼 것.
페기 구
탁월한 디제잉 실력은 물론 패션 감각까지 겸비한 페기 구의 SNS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특히 다양한 디자인의 가죽 자켓 스타일을 선보이는데, 투박한 디자인의 오버사이즈 레드 컬러 가죽 자켓에 간결한 블랙 트롭트 톱, 팬츠를 매치한 모습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 모던한 분위기를 강조해 줄 블랙 선글라스와 럭셔리 브랜드의 토트백도 눈여겨볼 포인트.
김나영
초겨울까지 꾸준히 유행할 가죽 자켓에 팬츠로 컬러 포인트를 더해 생동감 넘치는 룩을 선보인 김나영. 빈티지한 프린트의 티셔츠에 레드 컬러 팬츠를 매치한 가죽 자켓 스타일은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그 자체로 존재감을 발한다. 빈티지한 안경과 편안한 소재의 에코백 역시 가죽 자켓이 지닌 무게감을 경쾌하게 덜어주니 더 늦기 전에 김나영의 스타일을 참고해 근사한 데일리 룩을 시도해 보길.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