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빙
‘환승연애4’ 8회 공개 일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환승연애' 시즌 4는 지난 1일 티빙을 통해 공개됐다. '환승연애'시리즈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공간에 모여 과거의 연애를 돌아보고, 새로운 관계를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앞서 공개된 시즌 1~3 모두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하며 공개 당시 15주 연속으로 주간 유료 가입기여자 수 1위를 기록했고, 공개 40일 만에 누적 시청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화제성과 흥행을 동시에 입증한 바 있다.
시즌4의 1, 2화에서는 곽민경, 성백현, 박지현, 조유식, 최윤녕, 김우진, 홍지연, 정원규가 환승 하우스에 입주했다. 이어 지난 8일 공개된 4화에서는 새로운 여성 입주자 박현지 까지 등장하며 또 한 번의 전환점을 예고했다.
이후 지난 15일 공개된 5회에서는 두 번째 X 커플 성백현과 박현지의 연애 서사가 처음 공개되며 오해와 감정 충돌 속 관계의 전환점을 맞이하는 장면이 펼쳐졌다.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꿈꾸던 이가 오히려 X의 소식에 흔들리고, 재회를 원했던 이는 새로운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더 깊은 혼란을 겪으며 반전을 예고했다.
특히 6,7화에서는 입주자들의 직업이 처음으로 공개되며 이목을 모았다. 배우, 요식업 종사자, 한의사, 무용수, 패션 브랜드 회사원, 대학원생 겸 강사, 연기 강사, 웹디자이너, 승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이 공개되자 출연진들은 서로의 예상치 못한 직업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X 커플이 두 쌍 연속 공개되고 뉴페이스 이재형까지 등장하면서 초고속 전개가 펼쳐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8화는 29일 오후 8시에 티빙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