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나보현 기자] 배우 제시카 알바가 동료 배우 대니 라미레즈와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제시카 알바는 27일 자신의 계정에 “Byron Bay(바이런 베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 알바는 바이런 베이 해변을 배경으로 활짝 웃고 있는 모습과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명상하는 모습, 연인의 손을 꼭 붙잡고 계단을 내려가고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제시카 알바는 지난 7월 멕시코 칸쿤에서 대니 라미레즈와 함께 휴가를 보내는 장면이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별다른 입장을 표하진 않았다. 이번 사진을 공개하며 제시카 알바는 11세 연하인 대니 라미레즈와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것이다. 제시카 알바가 현재 호주에 머물며 차기작 영화 ‘더 마크’를 촬영하고 있어 이들이 호주 해변에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보인다.
지난 1994년 영화 ‘비밀 캠프’로 데뷔한 제시카 알바는 그동안 영화 ‘판타스틱 4’, ‘블루 스톰’, ‘어웨이크’, ‘굿바이 초콜릿’, ‘킬러 인사이드 미’, ‘스트레치’, ‘킬러 인 하이스쿨’, ‘메가닉: 리크루트’, ‘디어 엘리너’, ‘트리거 워닝’ 등에 출연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쌓아왔다. 제시카 알바는 지난 2007년 영화 ‘판타스틱 4’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마이클 워렌의 아들이자 프로듀서 캐시 워렌과 웨딩 마치를 올리고 슬하에 1남 2녀를 두었다. 하지만 지난 2024년 12월 이혼 소식을 알리고 지난 2월 이혼 서류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7월 제시카 알바와의 열애설로 화제가 된 대니 라미레즈는 지난 2022년 영화 ‘탑건: 매버릭’으로 대중에 얼굴을 알렸고 이후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내년 영화 ‘어벤져스: 둠스데이’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나보현 기자 nbh@tvreport.co.kr / 사진= 제시카 알바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