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설현, 안효섭과 가족됐다…송혜교·공유와 한솥밥 [공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설현, 안효섭과 가족됐다…송혜교·공유와 한솥밥 [공식]

TV리포트 2025-10-29 01:47:51 신고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배우 김설현이 더프레젠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는 29일 오전에 배우 김설현과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김설현은 2012년 가수로 데뷔한 이후 장르와 경계를 넘나드는 도전을 지속하며 배우로서도 두드러진 존재감을 드러내왔다. 디즈니 플러스 시리즈 ‘조명가게’,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낮과 밤’, ‘나의 나라’,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아’ 등에서 밀도 있는 연기와 감정 표현으로 호평을 받았다.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안시성’, ‘강남1970’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각 작품마다 자신의 색으로 캐릭터를 완성해온 김설현은 솔직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대중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SNS를 통해 진정성 있는 일상을 공유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설현은 이번 더프레젠트컴퍼니와의 만남을 통해 또 한 번의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

더프레젠트컴퍼니는 김설현에 대해 “주위를 밝히는 에너지와 감정의 깊이를 동시에 지닌 배우로, 그 진정성과 에너지는 시대의 감각을 대표하며 새로운 변화를 이끌 수 있는 힘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배우가 지닌 감정의 결과 태도와 시선은 회사가 추구하는 ‘현재성(The Present)’의 가치와 맞닿아 있으며, 앞으로 작품 활동을 기반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함께 시너지를 만들어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프레젠트컴퍼니는 배우 안효섭과 신세경이 소속되어 있으며 김설현이 합류하여 감도와 실력을 겸비한 배우 라인업을 완성하게 되었다. 이들은 창의적 감성과 실무적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매니지먼트를 통해 국내외에서 입지를 확고히 다져가고 있다.

현재 배우 김설현은 송혜교, 공유, 차승원, 이하늬 등과 함께 노희경 작가와 이윤정 감독이 의기투합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가제) 촬영에 한창이며, 차기작을 통해 또 한 번의 깊은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 더프레젠트컴퍼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