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공개’ 빠니보틀, 새 직업 찾았다…택시기사로 변신 (‘꼬순내택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열애 공개’ 빠니보틀, 새 직업 찾았다…택시기사로 변신 (‘꼬순내택시’)

TV리포트 2025-10-29 00:57:56 신고

[TV리포트=김현서 기자] 최근 열애 소식을 알렸던 254만 구독자를 보유한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채널 ‘팔팔비디오’의 새로운 힐링 예능 ‘꼬순내택시’로 첫 단독 MC로 나선다. 최근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빠니보틀은 국내 여행 크리에이터 중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며 방송인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이제 그는 반려동물 전용 택시 기사가 되어 ‘꼬순내택시’에서 택시 기사 겸 단독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병원, 해외 입양, 봉사 등 다양한 이유로 이동이 필요한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이동 서비스와 토크를 동시에 제공하는 힐링 예능 토크쇼이다.

해당 웹 예능은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에 맞춰 기획되었으며, 실제 반려인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구성되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또한, 웹 예능 최초로 농인들을 위한 수어 통역을 제공하여 보다 많은 시청자와의 소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빠니보틀은 그 특유의 친화력과 친근함으로 남녀노소 모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매력을 갖추고 있다. 그의 첫 단독 MC인 ‘꼬순내택시’는 빠니보틀의 진정성과 예능감이 빛날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지난 28일 팔팔비디오 채널에서 공개된 ‘꼬순내택시’ 티저 영상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구성된 영상에서 빠니보틀이 “택시 기사로 전직했다는 것이 사실이냐”는 질문에 “나중에 말씀드리겠다”며 황급히 자리를 떠났고, 그의 매니저가 “아예 기사가 되실 줄은 몰랐죠.”라고 한탄하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꼬순내택시’는 29일(수요일) 오후 5시 45분에 첫 공개되며 매주 다양한 사연과 게스트들이 등장하여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그리하여 진정한 힐링과 감동을 넘어서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을 재정립할 ‘꼬순내택시’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45분에 업로드된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 ‘꼬순내택시’ 티저 예고편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