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 가을과 이서가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디지털 커버를 장식하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는 지난 24일 가을, 이서와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Crocs)가 함께한 '코지&홀리데이(Cozy&Holiday)'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지(Cozy)와 홀리데이(Holiday) 두 가지 콘셉트로 구성, 포근하고 따뜻한 가을의 정취부터 설렘 가득한 연말 분위기까지 다채롭게 담아냈다.
화보 속 가을과 이서는 각각의 콘셉트 속에서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겨울 제품을 멋지게 소화했다.
코지(Cozy) 캠페인은 “It's your World. Make It Cozy(당신만의 세상, 포근함으로 채우세요)”를 테마로 따뜻한 홈 파티의 순간을 표현했다. 가을과 이서는 인형과 패브릭 소파를 활용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홀리데이(Holiday) 캠페인은 “That Crocs Feeling(크록스만의 특별한 순간)”이라는 테마 아래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의 행복과 선물을 주고받는 설렘을 표현했다. 두 사람은 화려한 드레스에 감각적인 표정 연기로 따뜻하고 기쁜 감성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가을과 이서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더 많은 캠페인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와 SNS, 크록스 코리아 공식 온오프라인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두 사람의 캠페인 영상도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SHOW WHAT I AM)’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