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진수 기자] 베이비몬스터가 미니 2집 타이틀곡 ‘WE GO UP’으로 압도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28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미니 2집 타이틀곡 ‘WE GO UP’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가 이날 오전 11시 40분에 조회수 1억 회를 넘어섰다. 지난 14일 공개 이후 단 14일 만에 이룬 쾌거다.
타이틀곡 ‘WE GO UP’은 강렬한 힙합 사운드에 더해진 멤버들의 파워풀한 래핑과 시원한 보컬,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더 높은 곳으로 비상하겠다’는 노랫말로 베이비몬스터의 특유의 당당한 에너지와 자신감 가득한 애티튜드를 담아내 호평을 얻고 있다.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는 베이비몬스터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현력과 메가 크루 댄서들과의 완벽한 군무가 조화를 이루어 팬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초대형 퍼포먼스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화려한 스케일의 연출이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WE GO UP’ 글로벌 인기에 더욱 속도를 붙였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팀 통산 13번째 억대 뷰 영상을 보유하게 됐다.
앞서 올해 K팝 아티스트 발표곡 중 최단 기간 1억 뷰를 돌파한 공식 뮤직비디오를 비롯하여 고퀄리티의 콘텐츠가 꾸준한 상승 추이를 자랑하며 공식 채널 누적 조회수는 60억 회를 넘어섰고 구독자 수는 1040만 명 이상을 기록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0일 미니 2집 ‘WE GO UP’으로 컴백했다. 해당 앨범은 발매 직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최정상에 올랐고 한터 주간 음반 차트와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달성했다. 음악방송, 라디오, 영상 콘텐츠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이들은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연일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김진수 기자 kjs@tvreport.co.kr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