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어워즈 2025’ 현장 속 빛난 별들 - 아이브 레이, 코르티스, 더보이즈, 미야오, 키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틱톡 어워즈 2025’ 현장 속 빛난 별들 - 아이브 레이, 코르티스, 더보이즈, 미야오, 키키

싱글 플러스 2025-10-27 15:00:00 신고

‘틱톡 어워즈 2025’ 현장 속 빛난 별들 - 아이브 레이, 코르티스, 더보이즈, 미야오, 키키

숏폼의 중심에서 트렌드를 이끄는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틱톡 어워즈 2025에서 만난 아티스트들의 레드카펫과 무대를 아래에서 만나보자.

틱톡 어워즈 2025
이미지 출처 : 틱톡

지난 25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틱톡 어워즈 2025(TikTok Awards Korea 2025)’는 글로벌 숏폼 플랫폼 틱톡(TikTok)이 한 해 동안 가장 큰 화제를 모은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 시상식은 1년간 MZ세대 중심의 온라인 트렌드를 주도한 인물들이 대거 참석해 레드카펫과 무대를 빛냈다. 그 중 싱글즈가 포착한 다섯 스타들의 레드카펫 현장과 무대를 소개한다.


‘베스트 트렌드 리더’ 수상

이번 시상식에서 ‘베스트 트렌드 리더(Best Trend Leader)’ 상을 수상한 아이브 레이는 레드카펫에서도 특유의 러블리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데뷔 이후 다채로운 시그니처 제스처로 자신만의 트렌드를 만들어온 레이는 올해 '폭주기니' 챌린지를 비롯해 다수의 밈을 유행시키며 ‘MZ 워너비 아이콘’으로 인정받았다.


‘글로벌 루키’ 수상

코르티스는 올해의 신인답게 레드카펫에서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선보였다. 이들은 ‘글로벌 루키(Global Rookie)’ 상을 수상하며 2025년 가장 주목받는 신예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데뷔한 신인 중 틱톡 팔로워 1위를 기록한 코르티스는 이날 ‘GO!’와 ‘FaSHioN’ 무대를 선보이며 커다란 호응을 받았다.


‘베스트 퍼포먼스’ 수상

‘베스트 퍼포먼스(Best Performance)’ 상을 수상한 더보이즈는 레드카펫에 전원 올블랙 착장으로 등장해 현장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들은 '베스트 퍼포먼스'라는 상에 걸맞는 퍼포먼스와 함께 ‘Rock and Roll’과 ‘Stylish’ 무대를 선보이며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무대가 시작되자 현장은 뜨거운 함성과 함께 순식간에 콘서트장으로 변했다.


‘베스트 임팩트’ 수상

미야오는 레드카펫에 순백의 고양이들로 변신해 등장했다. 올해 ‘베스트 임팩트(Best Impact)’ 상을 수상한 이들은 데뷔 1년 만에 또 하나의 트로피를 품에 안고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이어진 무대에서 'HANDS UP'과 신곡 'BURNING UP' 퍼포먼스를 보여준 미야오는 특히 강렬한 댄스 브레이크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뉴 라이징 아티스트’ 수상

‘젠지’의 아이콘 키키(KiiiKiii)는 이날 ‘뉴 라이징 아티스트(New Rising Artist)’ 상을 수상하며 차세대 트렌드세터로서 존재감을 입증했다.


레드카펫에서 발랄한 매력을 뽐낸 키키 멤버들은 'I DO ME'와 'DANCING ALONE' 무대를 펼치며, 밝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현장을 물들였다.


싱글즈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