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커플' 10기 옥순♥유현철, 이혼설 불식시키는 '럽스타그램' 공개…지인 결혼식 참석 후 다정 셀카 투척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재혼 커플' 10기 옥순♥유현철, 이혼설 불식시키는 '럽스타그램' 공개…지인 결혼식 참석 후 다정 셀카 투척

메디먼트뉴스 2025-10-27 12:39:58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이혼설에 휘말렸던 '나는 SOLO' 10기 옥순과 '돌싱글즈' 출신 유현철 부부가 공개적으로 애정을 과시하며 불화설을 일축했다. 두 사람은 지인의 결혼식에 함께 참석한 모습을 공개한 데 이어, 직접 다정한 '럽스타그램'을 올리며 팬들의 걱정을 덜고 있다.

지난 26일, '나는 SOLO' 10기 출연자 영자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 10기 상철과 22기 정숙의 결혼식에 다녀온 후기를 남겼다. 영자는 10기 옥순과 유현철 부부를 '커플'이라고 칭하며 "이 사이에 낄 수 있는 나!!! 행복한 사람 키킼"이라는 글과 함께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해부터 올해 7월까지 두 사람이 서로의 채널에서 언급을 피하면서 불화설이 제기되기도 했기에, 영자의 게시물은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팬들은 영자의 채널에 찾아가 "최근 모습이냐", "두 분 화해했나", "두 사람 소식 기다리고 있었다", "왜 마음이 놓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어 유현철은 직접 10기 옥순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적으로 올리고 하트 이모티콘을 게재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10기 옥순 또한 유현철의 계정을 언급하며 "♥"이라는 글과 함께 '럽스타그램'을 올려 팬들을 안심시켰다.

두 사람의 달달한 선언에 네티즌들은 "두 분 더 잘생겨지고 예뻐졌다", "너무 기다리던 소식", "이렇게 들으니 반갑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SBS Plus·ENA '나는 솔로' 10기 옥순과 MBN '돌싱글즈' 출연자 유현철은 재혼하여 부부가 되었으며,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재혼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10기 옥순은 아들을, 유현철은 딸을 두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