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일·사랑 놓치지 않았지만…”연애로 고독감 풀었다” (‘누난 내게 여자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한혜진, 일·사랑 놓치지 않았지만…”연애로 고독감 풀었다” (‘누난 내게 여자야’)

TV리포트 2025-10-27 07:00:02 신고

[TV리포트=신윤지 기자] 모델 한혜진이 외로움을 연애로 달랬다고 털어놨다.

27일 서울 여의도 KBS에서 열린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누난 내게 여자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누난 내게 여자야’는 일에 몰두하느라 사랑을 미뤄온 연상녀들과 나이보다 마음이 앞선 연하남들이 만나 펼치는 리얼 로맨스 예능이다. 한혜진을 비롯해 배우 황우슬혜, 그룹 2PM의 장우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이 MC로 호흡을 맞춘다.

한혜진은 “녹화 때는 출연자들을 ‘누나들’이라고 부르는데, 제작진이 MC들에게도 정보를 주지 않아 나이와 직업은 전혀 모른다”며 “다만 모두 커리어에 집중하느라 연애가 쉽지 않았고 오랜 시간 일에만 몰두해 왔다는 이야기가 방송 중에 자연스럽게 나온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일과 사랑 두 가지 다 잘하는 사람도 있고, 한 가지에만 몰두하는 사람도 있다. 근데 나는 두 가지 다 놓치지 않았다”며 “어렸을 때부터 일을 해왔는데 내 직업(모델)이 많이 외로웠다. 항상 무대 위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지만 팬들과 가깝게 호흡하지는 못했다. 그래서 고독감을 연애로 풀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앞서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인연을 맺은 방송인 전현무와 지난 2018년 공개 열애를 인정했으나, 약 1년 만인 2019년 결별 후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나이 차이라는 현실의 벽을 넘어 사랑 앞에 과감하고 솔직한 연상녀와 연하남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누난 내게 여자야’는 27일 오후 9시 50분 KBS2를 통해 첫 방송된다.

신윤지 기자 s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