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김대호 충격의 괴식 도시락…박나래-키는 한식대첩? (나혼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기안84-김대호 충격의 괴식 도시락…박나래-키는 한식대첩? (나혼산)

iMBC 연예 2025-10-24 14:08:00 신고

박나래와 샤이니 키가 도시락 ‘한식대첩(?)’을 펼친다. 기안84와 김대호는 충격적인 ‘괴식 도시락’을 공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 도시락 타임 현장이 공개된다. 아침 일찍부터 대결을 펼치며 에너지를 쏟아낸 무지개 회원들은 각자 준비한 도시락을 들고 모인다. 이때 박나래와 키가 “소소하게 쌌어~”라며 거대한 도시락 가방을 들고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두 사람의 도시락 스케일에 전현무가 “나래랑 키랑 대결하니?”라고 묻자, 키는 “출장 요리사가 둘이나 온 거여~”라며 너스레를 떤다. 이에 박나래도 “저쪽은 경상도에서 오고, 난 전라도에서 왔어~”라고 말해 뜻밖의 ‘한식대첩(?)’이 펼쳐진다. 키는 “10년 뒤에 운동한 건 기억 안 난다. 엄마가 싸준 맛있는 김밥만 기억날 뿐이다”라며 운동회의 도시락에 대한 소신을 밝혀 모두의 공감을 유발한다.

박나래는 엄마표 레시피로 만든 냉제육과 갑오징어초무침, 유부초밥에 도마까지 챙겨와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 키는 무려 4시간 동안 만든 할머니표 레시피의 ‘게조림’을 무지개 회원들에게 1마리씩 나눠준다. 옹기종기 모여 서로의 도시락을 나눠 먹는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반면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도시락도 있었는데, 바로 기안84표 ‘씨볶음밥’과 김대호의 ‘봉지 비빔밥’이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비주얼부터 소름을 유발하는 두 사람의 도시락은 ‘괴식 대첩’을 방불케 해 폭소를 유발한다.

감탄과 경악을 오가는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의 도시락 타임은 오늘(2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