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
갑작스럽게 쌀쌀해진 날씨,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날 편안하게 입기 좋은 데일리 룩을 선보인 차정원.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베이지색 봄버 자켓에 블랙 바이커 쇼츠, 컬러를 맞춘 모자와 양말 등 액세서리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운동복 하나만 입기엔 썰렁한 요즘 같은 때 참고하기 좋을 완벽한 봄버 자켓 스타일!
제니
일교차가 커서 당황스러운 요즘, 제니의 룩을 참고해 근사한 봄버 자켓 스타일을 완성해 보길. 탁월한 보온성을 갖춰 한겨울에도 요긴한 크롭트 디자인의 자켓에 페미닌한 무드의 화이트 풀 스커트를 입고 로맨틱한 무드가 돋보이는 모자를 더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가방과 슈즈가 함께 더해지니 우아한 분위기까지 더해진 데일리 룩이 완성됐다.
오눅
이번 시즌 봄버 자켓은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출시되니 눈여겨볼 것. 오눅은 은은한 하늘색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자켓에 간결한 블랙 팬츠를 매치해 가을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컬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은은한 파스텔 컬러 덕에 어떤 아이템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니, 새로운 계절 색다른 스타일을 즐기고 싶다면 오눅처럼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우터를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나나
항공 점퍼, 이른바 봄버 자켓 본연의 매력을 살린 스타일링을 완성한 나나. 투박하면서도 다양한 매력을 갖춰 에센셜 아이템으로 떠오른 블랙 컬러 자켓에 캐주얼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옐로 컬러 티셔츠와 밀리터리 카고 팬츠를 더해 자유분방한 매력이 느껴지는 룩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편안함은 물론 분방한 매력까지 모두 갖춘 데일리 룩 완성!
채정안
비 오는 날 봄버 자켓만큼 유용한 아우터가 또 있을까? 휘뚜루마뚜루 편하게 걸치기에도 좋고, 물과 오염에도 강하니 이보다 더 완벽한 아우터도 없을 듯. 채정안은 버건디 컬러의 오버사이즈 자켓과 컬러를 맞춘 볼캡으로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비슷한 컬러의 우산 역시 짝을 맞춘 듯 버건디 컬러의 봄버 자켓 룩과 그림처럼 어울린다.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