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언제나 기대 이상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는 김나영은 터틀넥도 예사롭지 않은 룩으로 꾸몄다. 라운드 니트 톱과 옐로 터틀넥을 레이어드한 김나영은 보라색과 노란색의 조합이 이토록 근사할 수 있음을 보여줬다. 올가을 옷장 속에 잠든 다양한 컬러의 니트 아이템을 색다르게 연출하고 싶다면 김나영의 룩을 참고해 레이어드를 즐겨보길.
기은세
얇은 니트 터틀넥을 레이어드로 활용하기 좋은 날씨, 기은세는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모카 무스 컬러의 니트 룩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컬러와 질감이 돋보이는 얇은 아이보리 니트 터틀넥에 대범한 짜임이 특징인 두툼한 브라운 니트 카디건을 더한 것.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벨트와 가방을 더해 요즘 같은 날 참고하기 좋을 룩을 선보였다.
고현정
해가 갈수록 더욱 근사해지는 외모와 스타일로 사랑받는 고현정은 간결한 아이보리 컬러 터틀넥에 그레이 플리츠 미디스커트를 매치하고 스웨이드 소재의 스니커즈를 신은 쿨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터틀넥과 미디스커트 등 클래식한 아이템을 조합했지만 심심하게 느껴지지 않는 이유는 스니커즈를 매치한 덕분! 니트 터틀넥을 더욱 쿨하게 즐기고 싶다면 고현정처럼 트렌디한 운동화를 매치해 보자.
강민경
터틀넥도 좀 더 힙하고 색다르게 연출하고 싶다면? 강민경처럼 집업 디자인의 니트를 목 끝까지 잠가 터틀넥처럼 연출하는 것도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은은한 브라운 컬러의 니트 집업을 터틀넥처럼 연출하고, 다시 트렌드로 떠오른 짙은 그레이 데님 팬츠에 벨트 장식이 쿨한 느낌을 전하는 가죽 백을 매치했다.
이나연
일교차가 큰 요즘, 니트 터틀넥을 보다 가볍고 로맨틱한 느낌으로 즐기고 싶다면 이나연의 룩이 정답이다. 봉긋한 퍼프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반팔 니트 터틀넥에 섬세한 짜임의 크로셰 탑을 레이어드해 가을 데이트 룩으로도 손색없을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가을 컬러로 물든 백과 데님 팬츠 등을 매치한 점도 훌륭하다.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