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소속사, 양현석 고소 논란에 "정산 이미 완료, 고소장 접수된 사실 없다" 해명…박봄 활동 중단하고 치료 전념 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봄 소속사, 양현석 고소 논란에 "정산 이미 완료, 고소장 접수된 사실 없다" 해명…박봄 활동 중단하고 치료 전념 중

메디먼트뉴스 2025-10-23 17:46:43 신고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이 자신의 SNS에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를 사기 및 횡령 혐의로 고소하겠다는 글과 고소장을 공개해 논란이 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즉각 해명에 나섰다. 소속사는 박봄의 주장은 사실과 다르며, 현재 박봄은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봄은 22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박봄YG 국민여러분 인터넷 여러분 yg가 박봄한테 무슨짓을 했는지 샅샅히 조사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고소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고소장에는 박봄이 양현석을 피고소인으로 적시하고, 사기 및 횡령 혐의로 고소한다고 주장하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박봄은 "피고소인은 고소인에게 정당하게 지급되어야 할 수익금을 장기간 지급하지 않았다"며 터무니없이 큰 액수의 금액을 주장해 대중의 놀라움을 샀다.

이에 대해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입장을 통해 박봄의 주장을 반박했다.

소속사 측은 "박봄의 2NE1 활동과 관련된 정산은 이미 완료됐다. SNS에 업로드한 고소장은 실제로 접수된 사실이 없다"고 명확히 밝혔다.

이어 "박봄은 현재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 및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며, "당사는 아티스트가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는 박봄이 현재 정신건강상의 문제로 인해 활동을 중단하고 있음을 시사하며,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