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연4' 출연진 직업·나이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환연4' 출연진 직업·나이는?

금강일보 2025-10-23 14:17:08 신고

3줄요약
사진= 티빙 사진= 티빙

티빙 오리지널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 4'의 출연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환승연애' 시즌 4는 지난 1일 티빙을 통해 공개됐다. '환승연애'시리즈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공간에 모여 과거의 연애를 돌아보고, 새로운 관계를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앞서 공개된 시즌 1~3 모두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하며 공개 당시 15주 연속으로 주간 유료 가입기여자 수 1위를 기록했고, 공개 40일 만에 누적 시청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화제성과 흥행을 동시에 입증한 바 있다.

‘환승연애’의 관전 포인트는 현실적인 연애 서사다. 실제 커플이 쌓아온 연애 '서사', 이별을 받아들이는 자세는 시청자들에게 '공감' 요소로 작용한다. 여기에 새로운 인연을 통해 성장하는 출연자들의 모습, 설렘과 긴장감이 공존하는 감정선이 더해져 시즌마다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시즌3까지 이어지며 ‘연반인’(연예인과 일반인의 경계에 선 인물) 스타를 여럿 탄생시킨 ‘환승연애’는 지난 3월, 모든 시즌을 아우르는 스핀오프 예능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사진= 티빙 사진= 티빙

이번 시즌4는 새롭게 도입된 장치와 한층 빨라진 전개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22일 공개된 6회까지 남성 출연자는 배우 성백현, 요식업 종사자 김우진, 한의사 정원규, 무용수이자 강사 조유식, 그리고 이재형으로 밝혀졌다. 여성 출연자는 패션 브랜드 회사원 최윤녕, 대학원생 겸 강사 곽민경, 연기 강사 박지현, 웹디자이너 홍지연, 승무원 박현지로 구성됐다.

6회에서는 이들의 직업이 공개되며 관심을 모았고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다. 아직 X와 감정을 정리하지 못한 이들은 엇갈린 타이밍에 아쉬움을 내비치고 누군가는 퍼즐처럼 완벽히 맞아떨어지는 타이밍 속에서 또 다른 인연의 가능성을 열어가고 있어 앞으로 이들 사이에 어떤 반전과 변화가 일어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환승연애4' 8회는 오는 29일 오후 8시에 티빙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