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이장우가 벌크업(?) 무게를 뽐내며 구성환과 맞붙는다.
2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 현장이 공개된다.
'나혼산' 멤버들이 참여하는 운동회의 첫 대결 종목은 운동회에서 빠질 수 없는 '줄다리기'. '무 팀'은 파란색, '구 팀'은 핑크색 유니폼을 입고 결연한 의지로 줄 앞에 선 모습이 포착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팜유를 비롯해 '러닝84', 파쿠르 '코드 쿤스트, 벌크헙한 안재현, 월클 댄서 리정 등 막강한 팀워크와 운동인들이 모인 '무 팀', 그리고 '크로스핏' 구성환을 중심으로 '주도인' 이주승, 트로트계 쳬력돌 박지현, 불꽃 철인 민호 등 강력한 체력을 갖춘 '구 팀'의 맞대결에 기대가 쏠린다.
이들은 경기 시작 전부터 전력 회의를 펼치며 신경전과 기 싸움을 벌인다. "줄다리기는 몸무게 싸움"이라며 몸무게에서 비교적 열세인 '무 팀'은 이장우를 필두로 작전을 세운다.
줄다리기의 맨 앞에 선 이장우는 "줄다리기만 준비했다!"라고 외치며 자신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구성환은 신발까지 벗어 던지며 투지를 불태운다. '버티기냐, 당기기냐'를 두고 줄 사이에 마주 선 두 팀 중 과연 승리는 어느 팀에게 돌아갈지 관심이 모인다.
줄다리기로 맞붙은 '108kg 브라더스'이장우와 구성환의 대결은 오는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신지, 예비신랑 ♥문원에 포르쉐 선물…속사정은 따로 있다
- 2위 이세창, 건강 상태 '충격'…식도 타고 피범벅 된 위 "고통 상당했을 것"
- 3위 도경완, 터질게 터졌다…'♥장윤정 서브' 논란 후 폭탄발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