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가 드림에이지의 신작 MMORPG ‘아키텍트 : 랜드 오브 엑자일’의 정식 출시를 맞아 유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22일부터 11월 20일까지 약 한 달간 아이템매니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총 4가지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사진 출처=아이엠아이
아이템매니아는 신작 유저들의 활발한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첫 번째 이벤트로 계정 거래 수수료를 전면 무료화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부담 없이 게임 계정 거래를 할 수 있다.
두 번째 혜택인 ‘거인의 조각’ 이벤트를 통해서는 아이템매니아 할인쿠폰과 유료 서비스 쿠폰 등 ‘아키텍트 거래 지원 혜택’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유저는 이벤트 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네 개의 조각을 모두 찾아야 혜택이 지급된다.
세 번째 이벤트인 ‘탐험가 보급품 드롭’은 유저 참여를 독려한다. ‘거인의 조각’ 이벤트 참여 또는 아이템매니아 출석 미션을 수행하여 티켓을 모을 수 있다. 모은 티켓으로 보물상자 20개를 열면 할인쿠폰, 유료 서비스 쿠폰, 마일리지 등의 혜택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특히 20개 상자를 모두 연 유저는 구글 기프트카드와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 5만 원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마지막 네 번째 혜택은 ‘거인의 자판기’다. 유저들은 앞선 이벤트를 통해 얻은 티켓을 사용해 자판기에서 게임명 글자 ‘아키텍트 : 랜드 오브 엑자일’ 조각을 뽑을 수 있으며, 성공 시 마일리지, 유료 쿠폰, 커피 쿠폰 등의 추가 보상을 받게 된다.
아이템매니아 관계자는 “아이템매니아는 앞으로도 신작 게임을 통해 유저들이 긍정적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