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터치드 윤민…MBC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 라인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마마무 솔라→터치드 윤민…MBC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 라인업

iMBC 연예 2025-10-23 01:10:00 신고

OST 제작사 ㈜블렌딩의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1일부터 방영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의 OST 라인업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드라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극본 조승희, 연출 이동현, 기획 권성창)는 웃음을 잃은 세자와 기억을 잃은 부보상의 영혼체인지 역지사지(易地四肢) 로맨스 판타지 사극 드라마다.

OST 라인업에는 완성도 높은 라이브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아시아 투어에 돌입한 믿고 듣는 그룹 마마무 멤버 솔라, 전통음악의 울림을 기반으로 점차 장르를 확장해가고 있는 송소희, K-밴드의 새로운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며 다수의 국내외 페스티벌 참여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한 밴드 '터치드'의 보컬 윤민이 합류한다.

이어 독보적인 무결점 가창력에 더하여 깊은 감성을 담아온 보컬 이예준, 매력적인 보이스와 탁월한 곡 해석력으로 OST 흥행 보증수표로 자리매김한 Sondia(손디아), 포크 음악에 현대적인 색채를 더하며 신선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김필선, Mnet '보이즈2 플래닛'을 통해 잠재적인 성장을 보여준 연습생으로 얼굴을 알린 김시환과 함께 문성준, 박재훈, 타이라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사내맞선', '빈센조', '호텔 델루나' 등 히트 드라마 OST 음악을 총괄하였던 박세준 음악감독이 참여해 극 중 서사에 완벽하게 스며드는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는 드라마와 함께 화려한 라인업으로 많은 기대를 모았다. 특히 각 가창자 별 특유의 음색과 장르를 살리면서도, 틀을 깨는 파격적인 판타지 사극 OST로서 보다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곡별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오늘(23일) 오전 11시 ㈜블렌딩 SNS 및 Youtube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블렌딩, ㈜RBW, 마운드미디어㈜, ㈜엠피엠지뮤직, HNS HQ, ㈜컬쳐띵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