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1년 만에 ‘시즌비시즌’ 복귀…”강하늘·김영광과 함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비, 1년 만에 ‘시즌비시즌’ 복귀…”강하늘·김영광과 함께”

TV리포트 2025-10-23 00:30:02 신고

[TV리포트=배효진 기자] 가수 겸 배우 비가 1년간의 공백을 끝내고 웹예능 콘텐츠 ‘시즌비시즌’을 다시 시작한다.

22일 OSEN 취재에 따르면 비는 최근 ‘시즌비시즌’의 새로운 시즌 제작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이날 그는 서울 모처에서 영화 ‘퍼스트 라이드’의 주연 배우 강하늘, 김영광, 강영석 등과 함께 첫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채널 개설 이후 구독자 174만 명을 확보하며 큰 인기를 얻었으나 지난해 12월 “정지훈입니다. 죄송합니다”라는 짧은 영상 한 편을 끝으로 활동이 중단됐다.

당시 비는 1분가량의 영상에서 “잠시 휴식기를 가지려고 한다”며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다. 더 멋있고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다시 돌아오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여러분들이 깜짝 놀랄 만한 콘텐츠로 곧 찾아뵙겠다”고 약속했지만 이후 1년 가까운 공백이 이어졌다.

그동안 비는 배우 활동에 집중하며 차기작 준비에 나섰다. 그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2’에서 데뷔 22년 만에 첫 악역에 도전했다.

이번 복귀는 그가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가는 동시에 다시 예능형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을 재개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관계자에 따르면 ‘시즌비시즌’은 전보다 업그레이드된 포맷으로 돌아올 예정이며, 비가 직접 아이디어를 기획 단계부터 적극 제안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작진은 “새 시즌에서는 비의 일상과 동료들과의 케미 그리고 현장 중심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구성될 것”이라며 “기존의 유쾌함은 유지하면서도 아티스트 정지훈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방향으로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비의 복귀 소식에 팬들 역시 반색하고 있다. “드디어 돌아왔다”, “시즌비시즌 없어서 아쉬웠다”, “배우 비도 좋지만 유쾌한 예능 비가 그리웠다” 등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채널 ‘시즌비시즌 Season B Season’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