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3’ 윤하정 “돌싱 사주라 개명 결심, 2년 안에 결혼이 목표” (‘돌싱포맨’)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솔로지옥3’ 윤하정 “돌싱 사주라 개명 결심, 2년 안에 결혼이 목표” (‘돌싱포맨’)

TV리포트 2025-10-22 05:00:02 신고

[TV리포트=노은하 기자] ‘솔로지옥3’에서 재치 있는 말투와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윤하정이 개명 이유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지난 14일 방영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가수 홍진영, 조정치, 정인과 함께 윤하정이 출연해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윤하정 씨가 개명을 했다고 들었다. 개명을 안 하면 돌싱이 된다고 하더라”며 “그런데 개명을 하고 왜 ‘돌싱포맨’에 나온 거냐”고 궁금증을 드러냈다. 미소를 지은 윤하정은 “제가 사주를 보러 가는 곳마다 결혼하고 싶고 아이를 낳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안 될 운명이라고 하더라. 갔다 오더라도 여러 번 결혼하고 아이를 낳을 운명이라고 했다”며 남다른 고민이 있었음을 털어놨다.

개명 전 이름을 궁금해하는 이상민에게 윤하정은 “윤진주였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준호가 “이름을 바꾸고 나서 달라진 게 있냐”라고 묻자 그는 “요즘 사주 보러 가면 서른에 결혼한다고 한다. 이혼도 안 한다고 하더라. 지금 28살이라 2년 남았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사실 이걸 어디 가서 얘기하면 너무 샤머니즘에 미친 사람 같을까 봐 안 했다”라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윤하정은 넷플릭스 연예 프로그램 ‘솔로지옥3’에서 특유의 밝고 재치 있는 매력으로 주목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또한 그는 2021년 제91회 전국춘향선발대회에서도 숙을 수상했으며 현재는 모델 활동과 개인 채널 ‘돌돌하’를 운영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노은하 기자 neh@tvreport.co.kr / 사진= 윤하정,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