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실 딸 최준희, '보정 의혹'에 다이어트 전후 영상 공개하며 해명…"젓가락 다리, 애프터는 무조건 영상으로 승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최진실 딸 최준희, '보정 의혹'에 다이어트 전후 영상 공개하며 해명…"젓가락 다리, 애프터는 무조건 영상으로 승부"

메디먼트뉴스 2025-10-21 21:19:44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고(故) 배우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몸매 보정 의혹에 대해 솔직하게 해명하며 다이어트 전후를 비교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혹독한 관리를 통해 확연히 달라진 몸매를 과시한 그는 건강 상태에 대한 팬들의 우려에도 유쾌하게 답하며 소통했다.

최준희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살 빠진 거 맞냐는 질문들에 애프터는 무조건 영상으로 승부 본다"고 글을 올리며 다이어트 전후 모습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최준희는 다이어트 이전 모습에 대해 '퉁퉁한 상체 떡대', '어묵 분 것처럼 후덕한 다리'라고 솔직하게 표현했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눈에 띄게 날씬해진, 일명 '젓가락 같은 다리 라인'을 드러내며 보정 없는 리얼한 변화를 증명했다.

한편, 최준희는 다이어트로 인한 건강 우려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해명했다. 한 누리꾼이 '진짜 건강하냐, 생리도 제때 하고 어지러운 것 없냐'고 묻자, 그는 "팔팔하고 아주 알맞게 적절한 시기에 피도 잘 나온다"고 답했다.

또 '저혈당 쇼크는 안 오냐'는 질문에는 "너무 배불러서 쇼크 올 뻔한 적은 있다"고 유쾌하게 답하며 건강에는 이상이 없음을 확실히 했다.

최준희는 1990년대 최고 인기 배우였던 고 최진실의 딸로,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오빠인 최환희(지플랫)는 가수로 활동 중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