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아 에리보X아리아나 그란데, 첫만남 다시 볼 기회…단 2주, '위키드' 재개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시아 에리보X아리아나 그란데, 첫만남 다시 볼 기회…단 2주, '위키드' 재개봉

뉴스컬처 2025-10-21 16:55:58 신고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지난해 전세계 스크린을 뒤흔든 화제작 '위키드'가 2편 개봉 전, 재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위키드'는 역대 브로드웨이 뮤지컬 원작 영화 중 '맘마미아!​'(2008)에 이은 최고 흥행 수익을 거두는 기염을 토했다.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극장 필람 마스터피스라는 호평을 받았고 N차 관람 행렬과 함께 뜨거운 입소문이 이어지며 연말 극장가를 찬란하게 빛냈다.

'위키드' 재개봉.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위키드' 재개봉.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위키드'에 반한 관람객들은 1년의 인터미션을 견디며 간절하게 '위키드: 포 굿​'의 개봉을 기다렸다. 고대하던 '위키드: 포 굿'의 예고편이 공개되자 '위키드'​를 극장에서 다시 보고 싶었던 관객들의 재개봉 요청이 쏟아졌고, 결국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단 2주간 극장에서 다시 만날 수 있게 됐다.

함께 공개된 재개봉 포스터는 서로를 따뜻하게 바라보며 손을 맞잡은 '엘파바'와 '글린다' 위로 "최고의 뮤지컬 영화"라는 극찬 리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 세계 유수의 매체와 평론이 만장일치로 극찬해 마지않던 '위키드' 개봉 당시의 열기와 두근거림을 다시금 소환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1편을 극장에서 만나는 마지막 기회"라는 카피처럼 '위키드'를 극장에서 미처 관람하지 못했던 예비 관객뿐만 아니라 '위키드: 포 굿'을 보기 전, 두 사람이 선사했던 감동과 희열을 다시 느끼고 싶은 기관람객 모두에게 놓칠 수 없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11월 5일부터 18일까지 단 2주간 '위키드'의 재개봉 상영 회차를 1만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객 전원에게는 '위키드: 포 굿' 관람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각 극장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위키드' 2편, ​'위키드: 포 굿'은 사람들의 시선이 더는 두렵지 않은 사악한 마녀 '엘파바'와 사람들의 사랑을 잃는 것이 두려운 착한 마녀 '글린다'가 엇갈린 운명 속에서 진정한 우정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11월 19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개봉한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